이전글에서도 썼지만 정말 우리는 정말 직장인 부업의 전성시대의 살고 있습니다. 각종 어플, 블로그 마케팅, 유투브, 스마트스토어 등 본인의 사정과 적성에 맞는 부업거리를 선택해서 누구든지 시작 할 수 있는 시대란 뜻이죠. 이 모든 것이 바로 온라인과 모바일 시대에 살고 있기 때문 인듯 합니다. 그 중에 오늘은 리워드앱에 대해서 말씀을 드려볼까 합니다. 리워드앱이란 스마트폰 사용자가 해당 앱을 설치하고 여기에서 나오는 광고를 보거나, 특정 이벤트 참여를 신청할 경우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앱 서비스를 말한다고 합니다. 사실 이런 리워드앱은 큰 수익은 기대하기 힘듭니다. 티끌 모아 티끌이라는 말이 딱 어울릴 수도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큰 인기를 끄는 이유는 수익을 내기위해 스트레스를 받을 필요가 없고 생활밀착형인 어플인 경우가 많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기면서 수익을 만들어 낼 수가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리워드앱은 바로 캐시홈트입니다.

캐시홈트란?

캐시홈프 설명

아마 운동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름만 봐도 대층 어떤 성격의 앱인지 알수 있으실 겁니다. 캐시(돈)+홈트레이닝의 조합어 인듯하고 운동하면서 캐시를 적립하는 앱 정도로 유추가 가능 하실것 같습니다. 캐시홈트는 홈트레이닝 영상을 보고 운동을 하면 캐시가 적립이 되는 리워드 형태의 홈트레닝 앱이라고 합니다. 제공되는 영상을 보고 운동을 하면 30초에 1캐시씩 적립이 되고 100걸음 걸을 때 마다 1캐시씩 적립이 된다고 합니다.

캐시홈트 수익 만들기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건강운동의 척도 만보걷기를 하면 100캐시가 적립이 됩니다. 적은양의 돈이지만 이런 소소함도 운동의 동기부여가 될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하루에 총 600캐시까지 적립이 가능하고 친구를 추천하면 추천인도 가입자도 모두 300캐시가 적립이 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적립된 캐시는 근처의 편의점, 베이커리, 카페 등에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운동을 통한 캐시적립이 기본이지만 사용자가 직접 홈트레이닝 영상을 만들어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제작되어 업로드된 영상은 조회당 3원에서 30원까지 크리에이터들에게 수익이 돌아간다고 합니다. 체중감량, 맨몸운동, 필라테스, 요가 등 어떤 영상이든 좋습니다. 업로드에는 누구든 할 수 있습니다. 트레이너 회원으로 변경하시고 평소 본인이 즐기 거나 알려줄수 있는 파트에 대한 영상들을 업로드해 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유튜브등에 운동영상을 올리시는 크리에이터이시라면 두 플렛폼을 함께 운영하여 더 큰 수익을 낼 수 있으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적립방법

메인화면에서 적립하기 부분을 클릭하시고 적립부스트 부분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남은 캐시가 아래에 나오기 때문에 0 캐시가 될때까지 클릭해 주세요. 물론 1캐시가 1원은 아닙니다만 꾸준히 적립하시 한달에 커피 몇 잔 정도는 사먹을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적립된 캐시는  캐시스토어에 가서 쿠폰 구입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캐시스토어 

캐시사용하기

캐시스토어로 들어가시면 베이커리, 커피, 편의점 등에서 사용가능한 쿠폰을 구입가능합니다. 적립된 캐시를 사용해서 원하는 쿠폰을 구입해 지정된 사용처에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쿠폰구매 방식으로 캐시를 사용하는 방법도 있지만 55,000캐시를 적립하면 현금 3만원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하루에 최대 600캐시 적립이 가능한데 어느 세월에 55,000캐시를 적립하냐고 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그냥 생활하면서 꾸준히 채워나가는 방법도 있고 그게 너무 힘들면 쿠폰으로 구매하는 방법도 있으니 선택은 사용자의 몫입니다.

많은 리워드앱 속에 꽤 괜찮은 앱을 발견한 느낌입니다. 특히 저처럼 걷는걸 좋아한다던지 운동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부담 없이 사용하시면서 커피값 벌기에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을 듯 합니다. 캐시홈트를 이용해서 몸도 건강해지고 커피 한잔의 여유까지 즐기수 있길바라겠습니다

 

+ Recent posts